또 다른 놀라운 사실은 엘리자베스가 2,000켤레 이상의 장갑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의상은 어마어마했고, 절대 같은 옷은 두 번 입지 않았어요. 흥미로운가요? 이 뛰어난 여성에 관해 더 많은 놀라운 사실을 배워봅시다.
TIMESTAMPS
언니에게 거의 처형당할 뻔했습니다. 0:27
원래 왕위 계승자가 아니었습니다. 1:15
일종의 개인 숭배를 종용했습니다. 1:59
결혼 강요를 모두 거절했어요. 2:30
많은 연인이 있었습니다. 3:00
그녀는 허영심이 있었습니다. 4:11
옷을 입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4:38
다른 여성들은 수수해 보일 것을 요구했어요. 5:08
그녀의 외모는 눈속임이었습니다. 5:40
단 것을 좋아했어요. 6:18
어머니를 존경했습니다. 6:56
입이 아주 거칠었습니다. 7:52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엘리자베스는 반란에 가담하지 않았다고 메리를 설득해서 간신히 목숨은 건질 수 있었지만요, 여전히 거의 1년 동안 가택 연금 상태에 있었습니다.
– 엘리자베스의 선임자들이 후계자가 생기기 전에 죽었고, 그래서 엘리자베스가 왕이 될 수 있었던 거죠.
– 일단 여왕이 되자, 엘리자베스의 조언자들은 그녀의 멋진 초상화를 만드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초상화는 마치 비너스나 다이애나 같은 클래식 여신들의 묘사와 유사해졌습니다.
– 여왕이라고 해도 엘리자베스가 온갖 종류의 루머의 대상이 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가장 가능성 있는 루머 중 하나는 그녀가 평생 친구였던 로버트 더들리를 사랑했다는 것이었죠.
– 그녀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아주 작은 것까지 신경을 썼기 때문에, 준비하는 데 하루 4시간 이상을 보냈습니다! 티 하나 없이 완벽해 보이길 원했을 뿐만 아니라,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 위한 다른 방법도 있었죠.
– 여왕 자신은 항상 아름다움으로 치장을 하고 있었지만, 다른 여성들에게는 검은색이나 흰색만 입으라고 요구했어요.
– 어렸을 때는 예뻤는데요. 천연두를 앓고 나면서, 얼굴에 흉터가 남았고 탈모도 겪게 됐습니다.
-엘리자베스 시대에는, 단 음식이 매우 비쌌고 상류층만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런 면에서 그녀는 여왕으로서의 지위를 최대한 이용했어요.
– 비록 그녀의 어머니인 앤 볼린은 처형되었지만, 엘리자베스는 그녀를 매우 사랑했습니다. 비밀리에 말이죠.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원문보기
Uploaded By @V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