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슈가가 영어로 랩하면 일어나는 일들 #bts, #방탄소년단, #보라둥이, #아미, #army

질문들이 들어오길래..

왜 다들 저렇게 흥분하는 건가요???

자 소개 해드릴게요 랩라인은 : 1. RM(남준,랩몬) 2.슈가(윤기)3.제이홉(호석)
이렇게 셋입니다. 특히 RM은 영어가 원어민 급으로 방탄내에 뇌섹남으로 알려져 있죠. 영어를 잘하니 랩구성도 영어로 할때가 있습니다. 심지어는 워렌지. 왈레 등 미국의 유명 랩퍼 분들과도 [개인적으로]콜라보를 하는데 모두 영어가사로 콜라보를 했습니다. 그렇다보니 해외 팬들은 아 랩몬은 영어를 하는구나 영어랩 잘하는구나 다 알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슈가와 제이홉입니다. 이들은 한국어 랩만 주로 선보이거나 노래에서 짤막짤막하게[특히 한국에서 노래들이 좀 그렇잖아요 영어들이 보통 섞여 나오니까] 할뿐 영어로는 랩 안했습니다. 그러니 외국 팬들은 슈가와 제이홉의 한국어 랩만들으면서 그 느낌이 대강 이렇겠거니.. 하고 있었거든요. 특히 영어로 말하는거랑 랩핑하는건 다르잖아요? 외국배우가 분명 영어로 말할땐 섹쉬했는데 한국말로 연기하면 확 깨는것처럼… 그런데 슈가와 제이홉이 그 어려운걸 해냅니다. 외국 팬들은 자신들이 상상했던 그 느낌으로 랩이 갑툭튀하니 놀란거죠.
저기 나오는 부분은 외국 랩퍼 디자이너라는 분이 1절을 다한 콜라보 버전인데, 1절을 했던 슈가와 제이홉이 2절의 랩몬 파트를 나누어서 한겁니다.
그러니 팬들은 여기는 원래 랩몬이 부르던 곳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가. 갑자기 슈가와 제이홉이 그것도 양질의 랩으로 뿅 나와서 좋다고 저러는 겁니다.

말이 길어졌는데 설명이 되셨나요

출첩니다






첫번째분이 안찾아지네요 찾다 발견시 바로 올릴예정입니다 원문보기

2019/11/25 13:04

Uploaded By @Vlogger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