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이 시작되는 3월, 스타들의 열애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톱스타 커플’ 이동욱 수지의 탄생부터 ‘아시아 여신’ 박신혜의 열애 인정까지. “사랑에 빠졌다”고 인정한 커플만 지난 11일 동안 열애를 인정한 커플만 총 6커플.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타커플은 누가 있는지 ‘더스타기획’에서 지금 공개한다.
▲2018년 3월 9일, ‘톱스타 커플’ 이동욱♥수지 열애 인정
배우 이동욱(36)과 수지(23)가 사랑에 빠졌다. 이동욱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동욱과 수지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동욱과 수지는 13세 차이로, 최근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꼈다. 두 사람은 청담동 등지에서 데이트를 했으며, 지인을 대동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갔다.
▲2018년 3월 7일, ‘대학교 선후배’ 박신혜♥최태준 열애 인정
배우 최태준(26)과 박신혜(28)는 친한 동료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날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는 사이”라고 밝혔다. 최태준과 박신혜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알려졌다.
[더★기획] 이동욱♥수지·박신혜♥최태준…”난 사랑에 빠졌죠♪”
▲2018년 3월 2일, ‘연상연하 커플’ 신소율♥김지철 열애 인정
배우 신소율(33)과 김지철(30)이 열애를 인정하며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2일 신소율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신소율과 김지철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돼주는 사이”라고 밝혔다.
TV리포트 보도에 따르면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신소율과 김지철은 서로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국밥집 데이트를 할 때도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다정하게 식사를 마쳤다.
▲2018년 3월 1일, ‘가요계 커플’ 하현우♥허영지 열애 인정
국가스텐의 하현우와 카라 허영지가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커플이 됐다. 허영지 소속사 DSP미디어는 “하현우와 허영지가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락을 취하던 중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스포츠월드는 “하현우와 허영지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연인으로 서로를 지칭한 것은 6개월 정도 됐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상한 가수’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더★기획] 이동욱♥수지·박신혜♥최태준…”난 사랑에 빠졌죠♪”
▲2018년 2월 28일, 이시언♥서지승 열애 인정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1호 커플 전현무♥한혜진에 이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시언(35)은 전현무 한혜진 커플의 열애 인정 바로 다음날인 지난달 28일 배우 서지승(29)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이시언에게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2월 27일, 전현무♥한혜진 열애 인정
방송인 전현무(41)과 모델 한혜진(35)이 열애를 인정했다. 27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와 한혜진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날 더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한혜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전현무는 한혜진의 애칭을 묻자 “너무 귀엽길래 ‘겸둥이’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문보기
Uploaded By @G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