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게이트’ 이후 가솔린차가 점점 부상하고 있습니다. 수입차도 마찬가지로 디젤 일색에서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이런 시점에서 요즘 가장 핫한 세단 BMW 신형 5시리즈 가솔린 모델을 알아보기 위해 시승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번 시승이 흥미로운 이유는 BMW 530i를 구입해서 6개월째 타고 있는 여성 오너가 직접 시승에 참여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줬다는 것입니다.
차를 너무나 좋아한다는 그녀는 평소 다른 곳에 돈을 잘 쓰지 않고 아끼고 모은다고 합니다. 차를 구입하기 위해서죠. 그녀는 530i를 구입하기 몇 개월 전부터 국산과 수입차 4개 브랜드 5대의 차량을 직접 시승해본 뒤 고민에 고민을 더한 끝에 530i를 최종 선택했습니다.
그녀가 이 차를 선택한 이유와 실제 6개월간 타본 뒤의 느낌, 혹시 후회하지는 않는지 등등… 530i나 그와 비슷한 수준의 차량 구입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참고가 될 만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들려줬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차량을 바라보는 기준은 절대적으로 다르니, 그저 비슷한 차량의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자! 지금부터 가정주부이자, 드라이빙을 제대로 즐기는 오너이면서, 유능한 마케팅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는 한수아 팀장과 함께 530i M스포츠패키지플러스 X드라이브 모델을 만나보겠습니다.
-제보 및 문의 auto@thedrive.co.kr- 원문보기
2020/06/12 18:58
Uploaded By @G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