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추석특집 | 뽀로로 이야기 ★3시간 이어보기!!★ | 귀경길 차 안에서! 집에서! 어디서든 함께해요! #뽀로, #추석특집, #이야기, #3시간, #이어보기

뽀로로의 새로운 영상을 가장 빠르게 만나는 방법!
지금 바로 뽀롱뽀롱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뽀로로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PUeGC_AL-OnDQORKhRm6iA?sub_confirmation=1

────
★가장 인기 있는 뽀로로 이야기 3시간 이어보기★
명절 귀성길 차 안에서 아이가 뽀로로를 찾을 때! 오랜만에 만난 조카 사촌 동생들과 집에서! 언제 어디서든 뽀로로와 함께해요!~!

[뽀로로 3기 41화] 이상한 기계
에디는 루피가 만들어준 맛있는 샌드위치를 친구들과 더 많이 먹기 위해 만능복제기를 쓰기로 했어요. 그런데 뭐가 잘못 되었는지 복제된 샌드위치가 그냥 사라지고 마는군요. 밤새도록 만능복제기를 수리하는 에디. 드디어 샌드위치 복제에 성공해서 신이 난 에디가 로디에게 자랑하러 간 사이, 크롱이 에디네 집에 놀러왔어요. 그런데 그만 실수로 만능복제기 안으로 들어가 졸지에 둘이 되어버린 크롱! 크롱 둘은 뽀로로의 집으로 돌아가서 서로 자기가 진짜라며 싸우네요. 뽀로로는 그런 크롱 둘을 데리고 에디네 집에 가서 해결책을 묻었어요. 그러자 에디는 그럴 줄 알고 되돌리는 법도 마련해놨다며 크롱 둘을 다시 만능복제기 안에 넣었지요. 그런데 이번엔 크롱이 4명이 되서 나오는 게 아니겠어요?! 크롱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뽀로로 3기 9화] 상어소동
뽀로로와 친구들이 바다에서 낚시를 합니다. 패티도 포비도 커다란 물고기를 낚았는데 뽀로로와 에디는 잘 안잡히나 봅니다. 하지만 곧 에디의 낚싯대에도 신호가 오는군요.
낚싯대를 올려보니 잡힌 것은 피라미…뽀로로가 콩알만 하다면서 비웃습니다. 에디는 또 에디대로 넌 콩알만한 거라도 잡았느냐고 시비를 걸고요. 화가 난 뽀로로는 낚싯대를 던져버리고 뜰채를 들고 물속으로 뛰어듭니다. 그리곤 금새 큰 물고기를 잡아 올리네요. 둘이서 경쟁이 붙었습니다.

[뽀로로 1기 37화] 도깨비가 나타났어요
한밤중에 요리 재료를 얻으러 포비의 집으로 나선 루피와 크롱의 잃어버린 장난감 차를 찾으러 놀이터로 간 뽀로로와 크롱… 루피와 뽀로로는 멀리서 반짝이는 서로의 호롱불을 보고는 도깨비가 나타났다고 생각했어요. 놀라서 포비와 에디에게 도움을 청한 루피는 도깨비 가면을 쓴채 진짜 도깨비를 찾아나서는데 오늘은 또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뽀로로 1기 8화] 눈사람 만들기
언덕에서 눈사람을 만들던 에디와 뽀로로는 누가 더 눈사람을 잘 만드는지 시합을 벌이게 되었어요. 그런데, 완성된 눈사람을 보고 서로 자기 것이 멋지다고 우기다가 서로 싸우게 되었답니다. 그날 밤 바람이 심하게 불어 눈사람이 우스꽝스럽게 망가지고, 다음 날 망가져버린 자신들의 눈사람을 발견한 뽀로로와 에디는 서로를 의심하고 또 싸우게 되는데…

[뽀로로 6기 2화] 크롱의 작은 친구
통통이를 따라 숲으로 간 크롱과 뽀로로. 뽀로로는 장난을 치다 그만 나무에 부딪히는데, 그 충격으로 나뭇가지가 흔들려 애벌레가 뽀로로 얼굴에 툭! 떨어진다. 깜짝 놀라는 뽀로로. 통통이가 뽀로로의 얼굴에서 애벌레를 떼어 크롱의 손바닥 위에 올려주며 나무 위에 살던 애벌레라고 알려준다. 뽀로로와 달리 손바닥 위에서 꼬물꼬물 움직이는 애벌레가 귀엽기만 한 크롱. 집으로 데려가 키우기로 한다. 통통이의 조언대로 나뭇잎을 한 가득 따서 가져오지만 애벌레를 처음 키워보는 크롱과 뽀로로는 서툴기만 하고 이로 인해 여러 가지 일들이 벌어진다.

[뽀로로 NEW1 34화] 뽀로로의 보물 상자
크롱과 사탕을 먹던 뽀로로는 크롱이 사탕을 너무 많이 먹자 크롱이 얄미워졌어요. 그래서 뽀로로는 크롱 몰래 사탕을 숨겨놓으려고 합니다. 어디에 숨겨야 크롱에게 들키지 않을까 내내 고민하던 뽀로로는 사탕 상자를 들고 집 밖 언덕으로 올라갔어요. 찢어진 상자틈으로 사탕이 하나 둘씩 빠지는 것도 모르고 말이에요. 뽀로로의 행적을 찾다가 뽀로로의 친구들은 사탕이 줄줄이 떨어진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뽀로로 3기 33화] 개구리 장난감
에디가 개구리 로봇 장난감을 만들었어요. 그런데 이 개구리가 좀 말썽꾸러기로군요. 에디의 말도 로디의 말도 안듣고 말썽을 피우지 뭐예요? 아무래도 부품 어딘가가 잘못 되었나봐요. 안잡힐려고 뛰어다니는 개구리를 간신히 잡아 전원을 끈 에디. 에디와 로디는 부품을 찾으러 로디의 집으로 갔어요. 그런데 에디와 로디가 로디의 집에 간 사이에, 뽀로로와 크롱이 에디 집에 놀러왔습니다. 그리곤 탁자 위에 놓여진 말썽꾸러기 개구리 로봇을 발견했죠. 호기심에 전원을 켜보는 뽀로로. 이번에는 개구리 로봇이 어떤 말썽를 부릴까요?

[뽀로로 6기 5화] 루피의 특별한 캠핑
모두 함께 캠핑을 가기로 한 날. 각자 배낭을 메고 산길에 오르는데, 자꾸만 루피가 뒤처진다. 친구들은 그런 루피를 위해 배낭도 들어주고, 걷는 속도도 조금 늦추는 등 배려를 해주지만, 루피에게 산행은 여전히 어렵기만 하다. 그리고 나타난 냇물 위 통나무 다리. 후들후들 떨며 건너지 못하던 루피, 결국 균형을 잃고 넘어지면서 다른 친구들까지 전부다 물에 빠지는 소동이 벌어지고, 루피는 친구들에게 폐만 끼치는 것 같아 마음이 내내 불편하다. 드디어 캠핑장에 도착한 친구들. 루피는 자신을 배려해주며 올라온 친구들을 위해 음식을 해주려 하지만, 오는 길에 모두 물에 빠지는 바람에 배낭 속 식재료가 모두 엉망이 되어 쓸 수 없게 되고, 루피는 직접 식재료를 구하겠다며 숲 속으로 들어가는데…

[뽀로로 3기 29화] 신기한 마법지팡이
통통이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뽀로로와 크롱이 통통이집에 찾아옵니다. 집 안에서 책을 보며 통통이를 기다리던 뽀로로와 크롱은 그만 잠이 들고 맙니다. 드르렁 드르렁~ 심하게 코를 고는 뽀로로와 크롱. 참다못한 벽시계와 고양이 인형 야옹이가 마법봉에게 둘을 조용하게 해달라며 부탁을 하네요. 항아리에서 내려와 뽀로로와 크롱에게 마법을 걸려던 마법봉. 하지만 크롱에게 들켜 그만 잡히고 맙니다. 마법봉을 손에 쥐게 된 크롱은 이리저리 마법봉을 휘두르며 장난을 칩니다. 졸던 뽀로로를 오리로 변하게 했다가 자동차로 변하게 하기도 하고 이리저리 마구 소동을 일으키지요. 화가 난 뽀로로가 얼른 원래대로 돌려놓으라고 소리치지만, 변하게는 했지만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은 모르는 크롱입니다. 아무리해도 맘대로 안되자 크롱은 마법봉을 마구 두들기게 되고, 마법봉도 화가 나서 뽀로로와 크롱에게 덤벼들게 됩니다. 화난 마법봉에게 쫓기게 된 뽀로로와 크롱. 둘은 어떻게 될까요?

[뽀로로 4기 22화] 로디의 소원
친구들은 늘 당연하게 여기며 하는 것들을 자신은 할 수 없다는 걸 알게 된 로디는 호기심을 갖게 됩니다. ‘아픈 게 뭘까? 추운 게 뭘까? 맛있는 게 뭘까? 자는 게 뭘까? 꿈이 뭘까?’ 이런 질문을 하다 보니, 로디는 자신도 다른 친구들처럼 그런 것들을 느껴보고 싶어집니다. 로디의 간절한 마음이 통했는지, 하루동안 로디는 친구들처럼 변해,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해볼 수 있게 됩니다. 아픔을 느끼고, 추위를 느끼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고,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수영으로 친구를 구하고, 눈물을 흘릴 수 있게 됩니다.

[뽀로로 3기 47화] 마법의 약 1
오늘도 통통이가 마법약을 만들어냅니다. 벽시계를 최신형으로 바꿔주기 위한 마법약이지요. 하지만 벽시계는 최신형은커녕 경찰차로 변하고 마네요. 통통이는 다시 마법약을 만들고, 벽시계에게 먹어보라고 하지만, 이미 통통이를 믿지 못하게 된 벽시계는 싫다고 합니다. 그때 친구들이 놀러오고 벽시계는 그 틈을 타서 도망을 가버리네요. 로디가 통통이를 위해 벽시계를 찾아 나섰어요. 그리고 벽시계를 찾아 마법약을 권했죠. 하지만 이미 단단히 화가 난 벽시계는 안 먹겠다고 하며 로디 네가 먹어보라고 합니다. 망설이는 로디. 하지만 결국 그 마법약을 마시고 말았어요. 그리곤 그만 폭주 기관차로 변하고 말았답니다!

[뽀로로 3기 48화] 마법의 약 2
마법에 걸린 로디를 구하기 위해 해님열매를 구하러 친구들은 위험한 숲으로 들어갔어요. 숲에서 친구들은 친구들을 잡아먹겠다고 덤비는 버섯들에게 쫓기게 됩니다. 그런 버섯들을 피하기 위해 동굴로 들어간 친구들. 하지만 그곳에서도 역시 무서운 박쥐들에게 포위되고 마네요. 친구들은 해님나무 열매를 구하러왔다며 양해를 구했어요. 하지만 그런 친구들의 말에 그 열매는 자신들의 보물이라며 박쥐대왕은 더욱 크게 화를 내고 맙니다. 제발 친구를 위해 열매를 따게 해달라고 사정하는 친구들. 과연 친구들은 열매를 구할 수 있을까요? 로디는 마법에서 원래대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뽀로로 3기 51화] 눈 오는 날
갑자기 눈이 많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친구들은 눈을 피하기 위해 멀리 보이는 동굴로 뛰어 들어갔어요. 그런데 그 동굴은 누가 살고 있는지, 침대며 식탁이며 먹을 것들이 있었어요. 배가 고팠던 에디가 식탁 위 사과를 보고 먹어버리자, 해리도 포도를 먹었어요. 그런데 그때 괴물이 나타나 허락도 없이 남의 음식을 먹었다며 문제 2개를 내서 1개라도 맞추면 봐주겠다고 하는군요. 모두들 긴장하며 열심히 문제를 풀었지만, 괴물의 문제는 문제도 답도 모두 엉터리였어요. 친구들은 괴물에게서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

원문보기

2020/06/16 22:25

Uploaded By @Guest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