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0대들의 끔찍한 범행…또 도심 한복판서 집단폭행 #jtbc, #JTBC NEWS, #뉴스룸, #손석희, #폭행

[앵커]

새벽시간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고등학생이 집단 폭행을 당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가해자 역시 10대들이었는데, CCTV 영상에 담긴 폭행 장면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쳐다봐서 기분이 나빴다는 게 폭행의 이유였습니다.

이가혁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 2일 새벽, 서울 강서구 한 건물 주차장.

여러 명이 서성거리다 갑자기 한 남성이 손에 무언가를 쥔 채 다른 한 명의 머리를 수차례 내려칩니다.

피해자는 고등학교 2학년생인 17살 김모 군.

균형을 잃고 쓰러진 김 군을 이번엔 다른 일행들까지 합세해 발로 마구 밟습니다.

주변에서 말려도 폭행은 이어집니다.

피를 흘리며 쓰러진 김 군을 다시 찾아와 무언가로 얼굴을 내려치기까지 합니다.

방금 보신 끔찍한 폭행 장면은 이 CCTV 카메라에 그대로 포착됐습니다.

이쪽이 바로 피해자가 쓰러져 있던 장소입니다. 가해자 중 한 명이 피해자 머리를 이 바닥용 타일로 내리쳤는데 1장 무게가 8kg 정도 됩니다.

그런데 이 장소에서 불과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지구대와 경찰서가 있습니다.

[목격자 : 많이 심각했죠. (피해자) 귀에서도 피가 나고 얼굴도 많이 부어있고. 되게 많이 놀랐습니다.]

지난해 10월 인천 부평에서 벌어진 길거리 집단 폭행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폭행은 ‘왜 쳐다보느냐’는 사소한 시비에서 시작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얼굴과 몸에 심한 상처를 입은 김 군은 뇌진탕 진단을 받고 치료 중입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영상을 토대로 가해자 신원을 특정해 이 가운데 19살 김모 군을 검거했습니다.

경찰은 폭행에 적극 가담한 나머지 가해자들에 대해서도 체포영장을 발부 받아 추적에 나섰습니다. 원문보기

2019/08/15 17:47

Uploaded By @Vlogger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