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믿지 말아야 할 9가지 사실 #밝은면, #독창성, #창조성, #영감, #bright side

소위 “사실”이라는 것들은 우리가 단지 수없이 들어왔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믿기 때문에 우리도 그냥 믿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유가 뼈에 좋고, 에베레스트산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이라고 확신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믿어왔던 사실에 대한 진실을 밝히려고 합니다.

TIMESTAMPS
위약 효과는 인간에게만 효력이 있습니다. 0:39
우유는 뼈에 좋습니다. 1:30
초콜릿은 여드름을 유발합니다. 2:14
달리기 하려면, 매일 뛰어야 합니다. 3:10
에베레스트산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3:55
블랙홀은 구멍입니다. 4:44
번개가 치는 동안 차 안은 안전합니다. 5:25
사하라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막입니다. 6:04
화성은 빨간색입니다. 7:02

미리 보기 사진 크레딧:
원시적, 천연적 및 화이트 밸런스 수정된 화성 지형: By NASA/JPL-Caltech/MSSS, https://www.jpl.nasa.gov/spaceimages/details.php?id=PIA16800
애니메이션은 밝은 면에 의해 제작됩니다.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위약 효과는 애완동물에게도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개가 아플 때 주인이 설탕이나 비타민 알약을 주면, 개의 몸이 잘 반응합니다.

– 하버드 대학의 과학자들은 보통 유제품을 먹지 않는 나라의 사람들이 이런 제품들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사람들보다 실제로 골절로 고생하는 경우가 적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뼈를 튼튼하게 하고 싶다고 해서 우유를 많이 마시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 많은 사람이 여드름이 날까 봐 초콜릿을 먹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이제는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 지나친 지구력 달리기는 몸에 지나친 부담을 주기 때문에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마라톤 선수들의 동맥에 쌓인 혈전이 혈액 순환을 방해해서, 결국에는 심각한 심장 질환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새로운 1위 자리는 하와이에 위치한 마우나 케아 화산이 될 것입니다. 이 산은 해발고도가 4,205m이지만, 산의 바닥 부분은 수면 아래 약 6,000m에서 시작합니다.

– 블랙홀은 거의 보이지 않고 육안으로는 볼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천문학자들은 최첨단 우주 망원경의 도움으로 블랙홀에 가까운 별들이 다른 별들과 어떻게 다르게 반응하는지를 관찰함으로써 블랙홀을 찾습니다.

– 차 안은 숨기 좋은 장소인데 그건 자동차가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금속 본체는 문과 창문이 모두 닫혀있을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 1400만 제곱킬로미터 면적을 가진 남극이 세계에서 가장 큰 사막입니다! 사하라 사막은 920만 제곱킬로미터로 3위를 차지합니다.

– 바이킹 1호 착륙선에 의해 찍힌 이미지들은 화성을 실제보다 더 붉게 보이게 했습니다. 오늘날, 나사는 화성의 일부 부분은 실제로 파란색이고 회색이라고 인정합니다.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원문보기

2019/09/30 02:00

Uploaded By @Vlogger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