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직원이 알려준 아이폰 공장 초기화 방법 #아이폰초기화, #공장초기화, #애플, #Apple, #아이폰 6s

애플 가로수길점 직원에게 아이폰 초기화하는 방법을 물어보았습니다.

영상은 아이폰X 기준으로 촬영되었고
기종별로 복구 모드 진입하는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혹시 기기가 비활성화 되었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 참고해 보세요^^

*iPhone X 및 이후 모델, iPhone 8, iPhone 8 Plus: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과 음량 버튼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측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Face ID 기능이 있는 iPad: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버튼과 음량 버튼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상단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상단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iPhone 7, iPhone 7 Plus, iPod touch (7th generation):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또는 상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음량 낮추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음량 낮추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iPhone 6s 및 이전 모델, iPod touch (6th generation) 및 이전 모델 또는 홈 버튼이 있는 iPad: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또는 상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홈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출처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306) 원문보기

2019/10/25 23:56

Uploaded By @Vlogger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