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효과가 있는 간단한 심리 트릭 19가지 #밝은면, #독창성, #창조성, #영감, #bright side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심리 트릭을 써본 적 있나요? 심리 트릭과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에 관한 팁은 너무 많고, 그에 관련된 책이나 기사들도 수백만권, 수백만건에 이르죠. 이 중 대다수가 전문가들이 다른 사람들을 조종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전문가가 일상 속에서 쓸 수 있는 팁은 없는 걸까요?

심리학이란 함부로 무시할 수 없는 특정한 법칙이 적용된 과학입니다. 현대의 마케팅 전문가들, 기업인들, 심지어 사기꾼들마저도 그걸 알고 있죠. 밝은 면은 여러분이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서, 여러분의 인생을 좀 더 수월하게 만들고, 목적을 이루는 것이 더 즐거워질 심리 트릭을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심리트릭 #심리팁

음악: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해 줄 수 있어요?”로 말을 끝내지 마세요. 이 말은 상대방이 무의식적으로 나의 말이 이론적인 질문일거라고 짐작하게 만듭니다.

– 만약 상대방을 불편하게 만들고 싶다면, 대화 도중 그 사람의 이마 한 가운데를 쳐다보세요.

– 당신과 대화를 하고 있는 상대가 대답을 피하려고 한다면, 잠깐 대화를 멈춘 채 상대방의 눈을 계속 바라보세요.

– 긍정적인 대답을 얻고 싶은 질문을 할 때는, 은근하게 고개를 끄덕이세요. 이 비법은 레스토랑 직원들이 손님이 음식을 더 주문하게끔 하도록 만드는 방법으로써, 꽤 효과적이랍니다!

– (누군가가 아주 심각한 전화 통화 중이라고 해봅시다) 그 사람이 하고 있는 작업에 초집중을 하고 있다면, 손을 뻗어서 그 사람이 손에 쥐고 있는 것을 아무거나 가져와보세요.

– 누군가가 무언가를 해줬으면 할 때는, 그 사람이 아마 그 일을 못 할거라고 슬쩍 흘려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온 힘을 다하게 됩니다.

– 협상을 할 때 좋은 게 하나 나왔네요. 만일 상대의 제안이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지만, 더 좋은 조건을 얻어내고 싶다면 약간 실망한 척을 해보세요.

– 알람 시계가 울리자마자, 일어나 앉아서 두 주먹을 꼭 쥐고 “예!” 하고 소리치세요. 마치 방금 골을 넣은 축구선수처럼요. 좀 엽기적으로 들리지만, 개운하게 침대에서 나오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 만일 누군가가 당신과 언쟁을 시작하려 하거나 난리법석을 떨려고 한다면, 그 사람에게 뭔가 좋은 말을 해주세요.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 최고의 무기”라는 이 고전적인 수법은 그 사람을 주저하게 만들거에요.

– 만약 당신의 부서에 전체적인 일의 속도가 늦어지게 만드는 게으른 사람이 한 명 있다면, 업무를 줄 때 “이것 좀 하세요 “라고 말하지 마세요. “우선 이것부터 시작하세요”라고 말하는 게 더 좋답니다.

– (이런 일은 너무 자주 일어나죠.) 누군가 지하철 안에서 당신을 빤히 쳐다본다면 그 사람들의 신발을 쳐다보세요.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쳐다보세요. 그러면 그 사람은 어쩔 줄 몰라할 걸요!

– 누군가 뭔가를 잘못했는데, 그 사람을 너무 몰아세우듯 말하고 싶지 않다면, 말의 구성을 조금만 바꿔보세요.

– 밤에 잠을 잘 못 잤다고 해도, 스스로에게는 푹 잤다고 각인시키세요. 말도 안되는 것처럼 들리는 것 알아요. 하지만 정말 그렇게 믿으면 효과가 있다니까요!

– 인간은 하루의 시작과 끝에 일어난 일을 더 잘 기억합니다. 그 사이에 있었던 일들은 가물가물해지죠.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원문보기

2019/11/13 07:49

Uploaded By @Vlogger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