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 임산부, 가족들이 재왕절개수술에 동의해주지 않아 스스로 목숨끊어, 태아도 사망 #중국, #임산부, #가족들, #재왕절개수술, #동의해주지

중국, 산시 — 한 임산부가 가족들이 그녀가 제왕절개 수술을 받는데 대해 거절한 이후, 목숨을 끊었습니다.

중국 네티즌들은 지난 9월 1일 목요일 한 임산부가 가족들이 그녀가 어떠한 고통을 겪든, 출산 시 재왕절개를 받는걸 허락해 주질 않아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사실에 대해 분개하고 있습니다.

의사들은 26세였던 마라는 성을 가진 이 여성을 진찰했는데요, 그녀는 이미 임신 41주가 넘은 상태였죠. 의사들은 태아의 머리가 아주 커서, 그녀가 자연분만을 하는 것은 위험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아냈다고 합니다.

유림제1인민병원의 의사들은 마 씨와 가족들에게 그녀가 재왕절개를 받아야한다고 권했는데요, 그러나 마 씨의 가족들은 이를 거절하고 자연분만을 고집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중국에서는 어떠한 수술들은 환자가족들의 동의를 받아야 시행될 수 있다는 겁니다.

보도에 따르면, 의사들은 마 씨의 가족들을 그녀가 자연분만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설득하려했지만, 왠말인지요, 노노노, 이들은 명백하게 그들의 방식대로 할 것을 원했습니다.

심지어 마 씨가 가족들에게 동의해달라고 빌며 애원했습니다. 그녀가 이미 출산의 고통을 겪고있는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의 대답은 아니요였죠. 무슨 가족들이 이따구죠?

보도에 따르면, 정신이 나간 채,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던 마 씨는 결국 병원 5층에서 뛰어내려 자살했고, 아이도 그 과정에서 사망했습니다. 중국 경찰당국은 이를 자살이라고 결론내렸습니다.

이번 사고로 중국 온라인 포럼에서 네티즌들이 으르렁거리게 되었는데요, 많은 이들은 이 가족의 결정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뉴스가 나오고 나자, 마 씨의 가족들은 그들에 대한 혐의를 부인했으며, 마 씨의 남편은 이후 자신이 재왕절개를 허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병원 측은 그들이 아는 한, 마 씨의 가족들 중 그 어느누구도 동의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병원측은 마 씨가 바닥에 무릎을 꿇고서, 가족들에게 동의를 해달라고 비는 모습이 담긴 보안카메라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 결과, 가족들은 마 씨가 애원한 것이 아니라, 출산의 고통 때문에 무릎을 꿇고 있었던 것이며, 결국 그녀가 원하는 대로 해주겠다고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누가 정말 진실을 말하고 있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이 가족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가족들이 스스로를 보호하려고 하고 있으며,심지어 병원으로부터 보상금을 좀 받으려고 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토모뉴스는 리얼 뉴스 최고의 소식통입니다. 저희들은 인터넷에서 가장 재미있고 이색적이며, 가장 많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저희가 말하는 톤은 과감하며, 필터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웃으면, 저희도 웃습니다. 여러분들이 분노하면, 저희도 분노합니다. 있는 그대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토모뉴스는 이야기들을 애니메이션화할 수 있기 때문에, 본 적, 들은 적도 없는 뉴스를 여러분들께 전달해드립니다. 원문보기

2019/12/17 23:20

Uploaded By @Guest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