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없이 튼튼한 다리를 키우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9분 운동 #밝은면, #bright side Korea, #bright side video, #creativity inspiration, #Bright Side Korean

강하고 몸짱처럼 보일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넓은 근육질의 가슴과 거대한 팔, 그리고 튀어나온 식스팩. 그리도 다리는요? 다리 운동 싫어하는 사람들 많죠. 아마도 제일 관심을 제일 적게 끄는 부위여서 그런가요? 여러분, 이쑤시개가 돌아다니는 것 같이 보이긴 싫잖아요! 그러니 다리 운동하는 날도 잊으면 안 되요! 상체를 단련했다면, 곧이어 하체를 단련해 더 크고 튼튼한 다리를 만들어보세요. 체육관가는 건 잊어버리고, 집에서 빨리 다리를 단련 시킬 수 있는 이 운동을 해보세요!
타임스탬프:

워킹 런지 0:26

표준 스쿼트 1:11

스쿼트 점프 2:09

스플릿 스쿼트 3:00

스쿼트 펄시스 3:59

한단계 높은 종아리 근육 운동 4:45

런지 점프 5:38

스텝업 6:34

싱글 레그 브릿지 7:33

#다리운동하는날 #튼튼한다리 #밝은면

요약:

– 워킹 런지를 할때, 다리 앞쪽의 근육은 온몸을 위로, 앞으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운동을 하게 되죠. 이것은 모든 다리 근육을 강화시킬 뿐만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균형과 안정성도 향상시켜줍니다.

– 스쿼트는, 종아리, 햄스트링, 대퇴 사두근을 강화시키는데도 좋지만, 복근을 튼튼하게 하고, 등 아래와 둔근을 튼튼하게 하는데도 꽤 효과적입니다. 게다가, 수 톤의 칼로리를 정말 빨리 연소 시키고, 심장 건강을 유지하며, 폐활량을 향상시키는데 좋은 방법이죠.

– 종아리, 대퇴 사두근, 햄스트링은 물론, 둔근과 코어 근육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죠. 그리고 전통적인 스쿼트 보다 약간 더 많은 팔 운동을 포함하고 있고, 확실히 훨씬 더 많은 심장 강화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 스플릿 스쿼트는 한 쪽 다리로 깊게 쪼그리고 앉아 스태이블라이저 근육을 단련시키며, 여러분들의 균형 감각도 향상시켜주므로, 하반신에 엄청난 운동이 됩니다!

– 펄스를 할 때, 끊임없이 다리 근육을 수축시키고 자극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표준 스쿼트만 할 때와는 달리, 다른 방식으로 움직임을 더 오래 유지하고 근육을 피로하게 할 수 있어요.

– 한단계 높은 종아리 근육 운동은 종아리를 더 크고, 더 강하고, 더 뚜렷한 윤곽을 드러내게 해주죠. 게다가, 발목의 힘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다리를 삐거나 비틀어지는 부상을 입을 위험에서도 지켜줄 거예요.

– 런지 점프는, 대퇴 사두근, 종아리, 둔근, 엉덩이 굴근을 목표로 하여 하체 힘과 지구력을 발달 시키죠. 게다가, 완벽한 심장 운동으로, 코어를 안정시키고, 몸의 조정력을 향상시키고 발목 안정성에 도움을 주죠.

– 스텝업은 추가 보너스로, 둔근뿐만 아니라, 다리의 거의 모든 근육에 효과가 좋아요!

– 싱글 레그 브릿지는 3가지 둔근 근육을 모두 운동시키고, 햄스트링을 단련하며, 등 아랫부분을 튼튼하게 해주는 훌륭한 운동이죠. 만약 이것이 여러분들에게 쉬워 보인다면, 역기나, 아령을 여러분의 관골에 안전하게 대고 이 운동을 하세요.

———————————————————————————————–
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

밝은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https://goo.gl/6eHzqB

5MC 여성편: https://goo.gl/cREy5K

5MC 어린이편: https://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https://goo.gl/8uVu6B

속닥속닥: https://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사진, 영상 및 기타: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원문보기

2020/03/28 16:09

Uploaded By @Guest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