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도 못배우는) 빠른 하상하상(업&다운스트록) : 30년기타강의. #돈주고도, #못배우, #빠른, #하상하상, #다운스트록

(본 강사의 네이버카페(아래링크)를 방문하시면, 이세상 유일무이의, 다양한 동영상강좌들과,박치및 초보들도 한번보면 곧바로 연주가 가능한, 기절악보 200곡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demianguitar

“50년 대한민국 Guitar역사상 ,최고의 Guitar교본”이라는 극찬 !! “데미안의 하상하상기타교본” 출간 !! 30년 준비기간, 5년간 집필, 한페이지 한페이지마다 감동 !!
주문처 : https://cafe.naver.com/demianguitar/1638 (많은분들이,본강사를 만나면 한결같이 하시는 첫마디 , “당신을 몰라서,5년을 헛고생했다…”)
이거 제대로 가르치는 강사…없답니다…아마, 5년후쯤, 이동영상을 보신게 행운이었다고 말씀하실겁니다…
빠른 “하상하상”의연결 (업&다운스트록)및, 일반적인 “하상하상”의 연결입니다.
이 파트는 매우 중요한, 아니,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리치블랙모어나,에릭크랩튼 처럼, 빠른 하상하상의 소리만 들어보면, 그사람의 기타내공과 그사람의 성격까지도 보입니다.
평생의 기타소리를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강좌이오니, 동영상을 수십번 보십시오…

그 어느 누구도 안가르쳐주는, 아니 못가르쳐주는 체계적인 다운&업스트록 노하우:
” 오른손의 힘을 완전히 빼고, 손목 스냅을 이용, 피크 각도 85도 유지, 고도 1cm유지 ” 이게 다입니다. 이론은 쉽습니다….연습은 님의 몫 ………..
카페링크는,
https://cafe.naver.com/demianguitar

(( 본 강좌의 데미안식 리듬표현법, 데미안식 코드표현법, 데미안식 악보표기법(Bat악보), 정통스트록내용, 정석피크파지법설명등은, 저작권법에 의거,보호받고있음을 명확히 고지합니다.
본동영상의 링크배포이외에 강좌내용의 도용, 차용시 법적 처벌을받을수있습니다.)) 원문보기

2020/03/29 11:42

Uploaded By @Guest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