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하우스_3x9컨테이너로 만든 37평 컨테이너하우스 container house #3 #중고컨테이너하우스, #6평농막, #여행

안녕하세요. 깜장벽돌입니다.
내수용 컨테이너 4동을 연결하여 만든 컨테이너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이 집의 시공비는 창호성능이나 단열재의 종류에따라 2억2천에서 2억5천정도에 지을 수 있습니다.
더 적은 비용으로 지어주는 업체도 분명 있을꺼고, 비용이 더 들어가는 업체도 있을껍니다.

이 비용에는 인허가비용, 싱크대비용, 정화조설치, 전기수도인입, 부대토목공사등의 비용은 빠져있습니다. (기본 벽지, 타일, 위생기구, 강마루, 기본조명, 출입문 포함가격, 입니다.)
시공회사마다 비교견적을 해보시면 됩니다.

컨테이너 사무실과 컨테이너 주택은 인허가 받는 기준 자체가 다릅니다. 사무실과 주택을 같은 수준의 건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주택을 인허가 받기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단열성능, 난방조건, 구조성능이 모두 통과되어야 합니다.

컨테이너주택의 특징은 외장재를 컨테이너모양으로 한 것 이외에는 다른 집과 다르지 않습니다.

전원주택 외관스타일이 모던스타일, 네츄럴스타일, 지중해스타일등이 있죠?이건 그냥 컨테이너스타일인겁니다. 컨테이너 주택이라고 해서 다른 장단점은 없습니다. 외관에 대한 취향 입니다.

외부 모습은 컨테어너 모양이지만 일반 농막이나, 사무실이 아닌 주택으로 쓰기위해서는 고사양의 인허가 조건을 통과해야 하는건 다른 주택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이 디자인은 창문이 크고 많죠? 창이 크고 많으면 더 비싸집니다. 창호 성능을 더 높여야 하거든요. 돈 많이 드는 집을 설계해서 면목 없습니다.

설계는 건축주의 요구사항이나 현장에 맞게 다시 수정하면 되죠 뭐…^^, 설계기간은 3개월, 인허가 받는 기간 2~5개월, 시공기간 3개월이 걸릴것같습니다. 원문보기

2020/06/12 17:57

Uploaded By @Guest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