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머리숱이 많아졌어요 #강황가루먹는법, #민간요법, #강황 카레, #강황가루효능, #노화방지

남자든 여자든, 이거 한 가지는 아마 우리 모두의 꿈일 거예요. 바로 아름답고 풍성한 머리를 갖는 거 말이에요. 머리카락 이식 수술 같은 건 누구나 할 수 있는게 아니죠. 대부분의 사람들은두피에 화학 물질을 잔뜩 바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완전 자연적인 방법을 사용해서 해결할 수 있답니다! 풍성한 머리숱을 원한다면 이 천연 홈메이드 치료법을 시험해보세요. 어떤 평상시 헤어 관리 습관을 고쳐야 하는지도 알려드립니다.

TIMESTAMPS

호로파 씨 0:52

달걀 2:42

올리브 오일 3:27

피마자유 4:08

페퍼민트 오일 4:56

알로에 베라 5:26

일상 헤어 관리법 5:59

조심해야 할 사항 6:2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호로파 씨는 머리카락 성장, 머리카락 강화, 그리고 끊어짐을 예방하는 호르몬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윤기를 더해 주고 비듬도 없애 준답니다.

– 머리숱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치료법은 정말 다양해요. 달걀은 그중 최고입니다! 달걀은 단백질을 정말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머리카락을 더 튼튼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거든요.

– 올리브 오일은 또 하나의 멋진 자연산 헤어 트리트먼트입니다. 필수 비타민인 A와 E 로 가득 차 있어서, 아름답고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 주죠.

– 피마자유에도 비타민 E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건강한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지방산도 들어 있죠. 그런데 피마자유만 사용해도 효과가 있지만, 코코넛 오일과 섞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 오일 이야기가 나온 김에, 풍성한 머리숱에 도움이 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천연 오일을 언급해야겠네요. 바로 페퍼민트 오일입니다. 이 오일도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그냥 샴푸나 컨디셔너에 첨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 평상시 헤어 관리 습관 중에서도 고칠 것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예를 들어, 드라이어와 고데기는 머리카락을 태우고 더 약하고 가늘게 만듭니다.

– 머리를 자주 감으면 머리카락의 천연 오일이 제거되기 때문에, 손실된 오일을 보충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오일을 만들어 내거든요.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원문보기

2020/06/21 22:04

Uploaded By @Guest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