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외계인을 만난 적이 없는 이유를 한 물리학자가 설명합니다 #밝은면, #bright side Korea, #bright side video, #creativity inspiration, #Bright Side Korean

최근 천문학자들은 우리 주위에 약 10억 개의 별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놀라운 숫자지만, 이것은 은하수에 있는 전체 별들의 1%도 되지 않습니다. 통계적으로 우리가 은하계 최초의 지적 능력을 갖춘 생명체라고 하기는 무리가 있죠! 만약 우주에 발전된 문명이 존재하는 것이 분명하다면, 모두 어디에 있냐는 거죠.

우리는 약 70년 동안 외계 생명체의 흔적, 혹은 작은 녹색 인간이나 일종의 생명체로부터의 교신을 기다려 왔습니다. 그리고 발견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이런 궁금증은 한 때 유명한 이탈리아 물리학자 엔리코 페르미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최초의 원자로를 만든 사람이죠.
타임스탬프:

우주에서 우리는 혼자일까요? ???? 1:40

대 여과기 이론이란 2:16

목성이 유리에게 매우 유용한 이류 3:35

희귀한 지구 가설 ???? 4:51

지능이 전부는 아닙니다 5:49

외계인이 존재한다면 왜 교신을 할 수 없을까요? 6:45

외계인이 이미 우리 주변에 있는 걸까요? ???? 9:17

#외계인 #우주 #밝은면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이미지: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요약:

– 페르미 역설에 대한 많은 잠재적인 답변이 존재합니다. 첫 번째 그룹은 크게 두 가지 아이디어로 분류됩니다. 희귀한 지구 가설과 대 여과기 이론입니다.

– 선진 문명이 우리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이 모두 딱 맞아떨어져야 하는지 상상이 되세요? 운이 좋아서 모든 부문이 모두 들어맞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 목성은 우리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목성의 질량은 거대한 진공청소기처럼 모든 우주 잔해, 유성, 혜성을 끌어당깁니다. 만약 목성이 없다면, 지구는 항상 거대한 우주 암석들의 폭격을 받을 것입니다.

– 지구의 크기와 자전 속도는 최적의 낮 주기와 밤 주기를 만듭니다. 지구는 많은 화학 원소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생명체의 발달에 매우 중요합니다.

– 그러면 가끔 하늘을 보면서 자신들이 우주에 혼자가 아닐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존재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 하지만 이 지적 존재 역시 우주 복권의 최종 당첨자는 아닙니다. 그들은 우주를 탐사하고 신호를 보내기 위한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 또 다른 답변은 훨씬 더 낙관적입니다. 외계인들은 어딘가에 있지만, 우리와 제대로 의사소통이 되지 않을 뿐이라는 거죠.

– 만약 상당히 다른 경로를 거쳐 기술을 발달시켰다면 어떨까요? 우리로서는 이해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말이죠. 만약 우리의 의사소통 방식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그런 방식으로 한 것이라면요?

– 다음 답변은 훨씬 더 가능해 보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우리가 혼자가 아니지만, 필요한 기술 수준으로 문명을 발전시킨 건 우리가 처음이라는 겁니다.

– 또한 외계인들이 사고방식에 있어서 인간과 너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재미있는 주장도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UFO 팬들이 믿고 싶어 하는 답변은, – 은하계에서 외계인들이 실제로 흔하게 존재하지만, 숨어 있을 뿐, 이미 우리 주변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주장입니다.
———————————————————————————————–
우리 체널글을 구독하세요~~~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goo.gl/6eHzqB

5MC 여성편: goo.gl/cREy5K

5MC 어린이편: 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goo.gl/8uVu6B

속닥속닥: goo.gl/TzqL93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원문보기

2019/10/16 20:45

Uploaded By @Vlogger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